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밤문화 정보

라오스 루앙프라방 다오파 클럽!!

안녕하세요^^

라알남 입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의 대표 클럽

바로!

다오파 클럽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오파클럽

다오파 클럽은 루앙프라방의 대표적인

클럽 중에 하나며

밤 12시 이후까지 술을 마실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ㅎㅎ

루앙프라방 음식점은

대부분

10시 정도면

마감을 하기에 

정말 꿀 같은 곳입니다ㅋㅋ

 

그럼

루앙프라방의 다오파 클럽은 어떤 모습인지 

사진으로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다오파클럽

지금시간이 밤 11시...

피크시간은 12시 이후인데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까 봐

조금 일찍 방문을 했더니

너무 일찍 왔네요 ㅎㅎ

 

이곳

다오파 클럽은

루앙프라방의 여행자 거리에서 10분정도

소요되고

전 오토바이를 타고 왔지만

툭툭이를 타고 오신다면

대략 3~5만 킵 정도 

예상이 됩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오셨다면

오토바이 주차 비용은 3,000킵입니다!

그리고

주차표를 주는데

나올 때 내셔야 하기에 

버리지 말고 꼭!

갖고 계시길 바랍니다!!

 

다오파클럽

 

클럽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약간 허름하네요 

 

 

다오파클럽 입구

 

클럽 입구에

가드분들한테 간단한

소지품 검사를 하고 입장하시면 되고

입장료와

복장 규정도 없으며

여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슬리퍼 OK~!

다오파클럽

 

 

들어가셔서

마음에 드시는 테이블을 잡으시면

웨이터가 주문을 받으러 옵니다

 

비어라오

 

다오파클럽의 맥주 가격은

큰 병 25.000킵입니다

원화 3천5백 원 정도 하네요 ㅎㅎ

 

 

다오파클럽 라이브 밴드
다오파클럽 라이브 밴드

 

12시 이후엔 라이브 밴드분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기실 수 있고

12시가 넘어가면 DEM을 틀어 줍니다 ^^

다오파클럽 DJ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점점 모여들고 있습니다!

 

 

다오파클럽
다오파클럽

 

라오스 클럽의 팁이 있다면

마음에 드는 여성분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잔을 들고 

싸바이디~인사하세요

라오스 분들은

대부분 잘 호 흥해 주고 좋아하기 때문에

겁먹을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친해지면 춤추고 즐기시길 바랍니다!ㅎ

 

다오파클럽

클럽에서 즐기고

숙소에 가려니

그 넓은 주차장에 오토바이가 꽉 찼네요!

제 오토바이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ㅋㅋㅋ

 

다오파클럽

지금까지

라오스 루앙프라방

다오파클럽에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루앙프라방에 놀러 오셨다면

다로파클럽!

꼭!

강추드립니다!

이상 라알남 이였습니다!

 

http://cafe.daum.net/labamtv

 

라오스 밤문화TV

안녕하세요, 라오스 밤문화TV입니다^^ 라오스의 모든 밤문화 정보, 여행 정보를 모두 공유하고 나누는 곳입니다!

cafe.daum.net